농구 선수강유림
강유림은 빠른 스피드와 뛰어난 공격 능력으로 팀의 포인트 가드를 책임지는 선수입니다. 그의 열정적인 플레이는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강유림은 빠른 스피드와 뛰어난 공격 능력으로 팀의 포인트 가드를 책임지는 선수입니다. 그의 열정적인 플레이는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강유림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주귀인 문창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진흙 속에 묻혀 있던 진주가 빛을 발하니 당신의 뛰어난 재치와 지혜가 여러 사람들 중에서 돋보일 수 있는 빛나는 일진입니다. 직장인은 통솔력을 발휘하여 문제를 해결하거나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는 실적을 쌓을 수 있으며 경영하는 일은 타 업체보다 앞서 나가는 행운의 날이 되기도 하겠습니다. 인기도 올라가고 신임도 두터워지지만 기쁜 나머지 성급하게 서두르게 되면 본의 아닌 실수를 하겠으니 주의하시고 더욱 겸손하게 처세하여 덕을 쌓아야 합니다.특히 현재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분은 그동안의 효심으로 더욱 길한 운이 되겠습니다. 한편 오늘은 심장 질환이나 당뇨병이 우려되니 이 점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강유림님의 9월 14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조용한 가운데 서서히 타오르던 그동안의 연정이 단숨에 힘차게 밀고 나가면서 정열적인사랑으로 전개되는 형상입니다. 마음만 결정되었다면 어른들의 허락을 받아 결혼으로 진행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아직 연인을 찾는 사람이라면 말띠나 원숭이띠 여성의경우는 5살 연상에서 상대를 찾아보면 평생을 배신하지 않고 나만을 사랑해 줄 믿을만한 상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강유림님의 9월 14일 금전문제는 거래가 활발하고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이루어져서 어려움이 없을 운세입니다. 다만 사람들과의 접촉이 많아져 접대비 등으로 낭비가지나치면서 고전을 겪을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여유자금을 저축하는 등으로 하여 지출을 억제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