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양용은
양용은은(는) 메이저 대회 우승 경력이 있는 대한민국 남자 골프 선수, 2009년 PGA 챔피언십 우승자.
양용은은(는) 메이저 대회 우승 경력이 있는 대한민국 남자 골프 선수, 2009년 PGA 챔피언십 우승자.
양용은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복성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무인도에 가서도 살아날 정도로 나의 능력은 뛰어나지만 결과는 용두사미격으로 끝날 수 있으니 꾸준하게 추진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만약 어제의 약속을 늦추고 있다면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중단하지 말고 전진하여 일을 성사시켜야 합니다. 나중에 화가 되어 돌아올까 두렵습니다. 반면에 오늘은 타인의 정보를 듣게 되어 사업에 힘이 되는 일진으로 변동을 하려면 속히 꾀하십시요. 서서히 운이 열리고 있습니다. 만약 용띠와 원숭이 띠의 도움을 받으면 더욱 길하겠습니다.
양용은님의 9월 10일 애정운을 보면 가슴설레는 로맨틱한 사랑을 즐기기 보다는 현실적으로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이 많은 일진이라 하겠습니다. 따라서 사랑에 빠지고 적극적이 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겠으며 사랑의 꿈에 들뜨기 보다는 눈앞의 목표 달성이 우선순위에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경제적인 면에만 치중하면 성실한 길연을 놓칠 수도 있으니 정도를 지키고 서남방에서의 데이트는 봉변을 당할 우려가 있으니 피해야만합니다.
양용은님의 9월 10일 금전문제는 융통과 거래가 만족스럽게 이루어 지지 못할 형상입니다.자금 형편이 좋지 않아 마음 고생이 심하겠습니다. 다만 돼지띠 이성의 도움을 청하여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하면 길이 열리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