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김세영
김세영은 LPGA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2015년 마이어 LPGA 클래식 우승자.
김세영은 LPGA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2015년 마이어 LPGA 클래식 우승자.
김세영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겁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맑은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할 형상이니 특히 모든 거래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할 일진입니다. 오늘 하루는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과의 거래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조심스러운 태도가 필요한 날이며 전혀 모르던 사람과의 거래는 꼼꼼하게 처리해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특히 가까운 사이인 경우에는 마음을 놓기 쉬우나 공과 사를 구별하지 못하는 태도로 대충 일을 처리하다가는 두고두고 후회할 일을 벌이기 쉬우니이 점 명심하여야 화를 면할 것입니다. 가정에는 부부가 불화할 수 있으니 수신제가하는 마음으로 한 발 먼저 양보한다면 길하겠고 한편 공직자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아 중책을 맡기도 하겠습니다.
김세영님의 3월 19일 애정운을 보면 단체로 모임이나 데이트를 할 기회가 생길 상이며 조건이나 수단이 없는 순수한 사랑이 일어날 길상입니다. 그러나 한편 기혼자의 경우 오히려 상대방의 성실성을의심하는 일이 있겠으나 실제로는 당신에게 충실하고 있으니 안심해도 좋겠습니다.
김세영님의 3월 19일 금전문제는 지출이 많아져 수입과 균형이 이루어지기어려운 상태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과의 거래는 분명히 손해를 보겠으니모든 거래에 철저를 기하는 것이 좋겠고 될 수 있으면2~3일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