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김세영

1993년 01월 21일(양), 32세, 여자, 닭띠, 물병자리

김세영은 LPGA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2015년 마이어 LPGA 클래식 우승자.

골프 선수 김세영 사주

김세영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골프 선수 김세영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관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호랑이가 함정에 빠져 곤란을 당하고 있는 형상으로 다른 사람과 쉽게 화합하지 못하니 의견이 엇갈리고 다툼이 일어날 일진입니다. 마음의 평온을 잃어 안정되지 못하고 여기저기에서 좌충우돌한다면 더욱 따돌림을 받을 상입니다. 자기자신이 아무리 잘났다고 해도 주위에서 인정을 해주지 않는다면 자만에 빠지게 되고마는 격이니 양보와겸손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 늘 타협하는 자세로 본분을 벗어나는 행동을 삼가한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주위에서 인정을 받게되고 곤경에 처해서도 귀인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게 되리라 봅니다.

골프 선수 김세영 애정운

김세영님의 9월 1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마음은 통하지만 아직 적극적인 행동을 실행하지 못하고 시간만 끌고 있는 형상입니다. 상대에 대한 애정이 깊어가면 마음에만 담아두고 고민하지 말고 솔직하게 말을 하고 협조를 구해야 합니다.만약 시간만 끌다가는 좋아하는 상대를 놓치고 눈물을흘리는 일이 있겠습니다.

골프 선수 김세영 재물운

김세영님의 9월 1일 금전문제를 보면 매매나 거래 자금 융통등 모든 것이좋지 않게 진행될 운세입니다. 따라서 무리하게 확장하거나 투자할 생각은 하지말고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것이라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세영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골프 선수김세영 (32세)(여)
1993년 1월 21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