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김세영
김세영은 LPGA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2015년 마이어 LPGA 클래식 우승자.
김세영은 LPGA에서 여러 차례 우승한 대한민국 여자 골프 선수, 2015년 마이어 LPGA 클래식 우승자.
김세영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복성귀인 흉신은 급각살 상문살 괴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하늘을 가득 메운 먹구름이 물러나고 차차 맑게 개이는 행운의 일진입니다. 걱정스럽던 일도 잘 처리가 되고 비록 현재 경영하는 일이 당장은 어렵고 힘겨운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하오부터는 운세가 풀리어 그 결실을 거둘 수 있으니 실망하지 마시고 매사 적극적으로 끊임없이 노력하여 풍성한 열매를 거두어야 합니다.특히 양띠와 함께 계획을 세우고 도모하는 일은 발전적인 내일이 약속되어 있는 길운이니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행운을 차지해야 합니다.다만 좋은 운을 따르다보면 자칫 자신의 능력 밖의 것을 구하게 되고 무리를 하기 쉽지만 오늘은 건강운이 좋지 않은만큼 과로를 피하고 모임에 나가기 보다는 일찍 귀가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김세영님의 9월 13일 애정운은 묘한 매력을 발산하여 상대방으로 하여금 은연중에 멋과 지성을 느끼게 하는 마력이 있는 날이라 연인이 있는 사람은 적극적으로 사랑의 꽃을 피우게 될 것입니다. 또한 아직 인연을 찾지 못한 사람은 만나기만 하면 쉽게 반하게 만들어 사랑의 미묘한 기쁨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소개나 미팅 등에 적극적으로 임해보아도 좋습니다. 만약 소띠생 남성이 뱀띠생을 만나면 그의매력에 푹 빠져 행복한 커플로 탄생할 좋은 기회이니 주위의 친지를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김세영님의 9월 13일 금전운은 자금의 융통에 어려움이 없을 것이고 영업과 판촉등 외부 활동에서도 이익을 볼 수 있는 운세입니다. 단 씀씀이가 커져 많은 돈의 지출이 예상되고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금전의 유통을 약속해서 뒷날 후회하는 일을 만들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