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사주

연예인 사주

골프 선수김자영

1991년 03월 18일(양), 34세, 여자, 양띠, 물고기자리

김자영은 KLPGA에서 활약하는 실력파 골프 선수, 2011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우승자.

골프 선수 김자영 사주

김자영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골프 선수 김자영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맑은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할 형상이니 특히 모든 거래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할 일진입니다. 오늘 하루는 평소 잘 알고 지내던 사람과의 거래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조심스러운 태도가 필요한 날이며 전혀 모르던 사람과의 거래는 꼼꼼하게 처리해 실수가 없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 가까운 사이인 경우에는 마음을 놓기 쉬우나 공과 사를 구별하지 못하는 태도로 대충 일을 처리하다가는 두고두고 후회할 일을 벌이기 쉬우니이 점 명심하여야 화를 면할 것입니다. 가정에는 부부가 불화할 수 있으니 수신제가하는 마음으로 한 발 먼저 양보한다면 길하겠고 한편 공직자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아 중책을 맡기도 하겠습니다.

골프 선수 김자영 애정운

김자영님의 7월 1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교제가 길어질수록 데이트 비용의 지출이 커지고 반면 상대의 마음은 오리무중이라 어떻게 처리해나갈지 잠시 소강국면이라 하겠습니다. 그러나 비싼 것만이 상대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은 아니며 만약 4월생이라면 길연이니 본인의 진실을 밝혀 협력을 얻으십시요. 좋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골프 선수 김자영 재물운

김자영님의 7월 1일 금전운을 보면 방대한 지출을 줄이지 않으면 곧 어려움을 겪게 될 운세입니다. 돈으로 좋은 평가를 받으려는 명예욕에서 벗어나서 금전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하여 불운을 막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자영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골프 선수김자영 (34세)(여)
1991년 3월 18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