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선수김미현
김미현은 LPGA 투어에서 8승을 기록한 대한민국 골프 선수, 1998년 CJ나인브릿지 클래식 우승자.
김미현은 LPGA 투어에서 8승을 기록한 대한민국 골프 선수, 1998년 CJ나인브릿지 클래식 우승자.
김미현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독야청청 푸른 소나무의 절개를 따라 자존심이 강하게일어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오직 정도만을 고집하는강한 운세입니다. 자연 바른 행동과 고지식한 주장으로 주위로부터 따돌림을 당해 외로울 형상이며 혹은 주변 사람과의 반목으로 괴로운 상태이겠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 수록 윗어른이나 상사로부터 모범적인 사람이라는 인정을 받으며 일이 차츰 풀릴 운세이니 조금만 참고 기다리십시오. 지금껏 해 오던 일에 성의를 다하면서 그동안 지친 심신을 휴양하고 자신을 돌아볼 기회로 삼는다면 오후에는 반드시 좋을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김미현님의 9월 7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데이트 시간이 매우 즐겁고 기대할만 하겠으나 무난한 상대와 사랑에 빠지거나 평범한 형태의 결혼에는 만족하지 못하는 마음때문에 결혼까지 이루기는 어렵겠습니다. 한편 기혼남자의 경우는 미혼여성과 데이트를 하면서 불온한 생각을 품게 되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근신하시기 바랍니다.
김미현님의 9월 7일 금전운은 자금 회전이 순조롭지 못해서 필요한 지출을할 수 없을 운세입니다. 지금 당장에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기의 능력이 닿는범위 내에서 절약하면서 생활하면 곧 돈은 회수가 이루어질 징조이니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