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최보민

2000년 08월 24일(양), 24세, 남자, 용띠, 처녀자리

최보민은 골든차일드의 막내로, 귀여운 외모와 상큼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골든차일드 최보민

골든차일드 최보민 사주

최보민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골든차일드 최보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도화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춘삼지절을 만나 봄기운이 천지를 메우니 모두가 벗이요 귀인이라 더 바랄 것이 없는 좋은 일운입니다. 이런 좋은 운에서는 되도록 큰 뜻을 세우시고 귀인의 조언을 받아 견실하게 전진하시면 크게 성취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만 조심하여야 할 것은 동분서주 바쁘다 보니 무리하게 진행함이 있어 본인의 건강이 염려되니 피로할 때는 여유를 갖고 휴식을 취함으로써 자신의 건강을 지키도록 하십시오.

골든차일드 최보민 애정운

최보민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부부간에 작은 말다툼으로 시작된 소원한 관계가 계속 이어지면서 애정에 금이 갈 일진입니다. 말을 아낀다는 생각에 입을 다물고 있으면 오히려 오해의 소지를 만들 상이니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으면서 애정을 회복해야 합니다. 혹 미혼자의 경우 남쪽에서 만나는 이성은 연분이 아니니 만남을 신중히 고려해보도록 권하겠습니다.

골든차일드 최보민 재물운

최보민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는 그동안의 노력이 열매를 맺어 자금의 사정이 좋아지며 거래액도 늘어날 운세입니다. 다만 범띠와 함께 도모하는 일에 투자를 하면 자금 회수가 어려울 수이니 뒷날로 미뤄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Q24-wajvJzo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최보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골든차일드최보민 (24세)(남)
2000년 8월 24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