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자♡2025.07.2202:06타로연애
이제 만난지 한달되어 서로 알아가고 있습니다
둘다 돌싱이예요 상대방이 현재 저를 어떡해생각하고 있는지 궁금해요 좋아하는건지 그냥 스치는사람으로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초혼 보다 더 힘든 것이 재혼이라고 하는데 ? 마음에 드시는 분이라면. 좋은 인연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상대방도 같은 생각으로 스치는 바람으로 생각하는 것은 아닌 거 같습니다.
상담이 필요하실 때 신통 가이아 찾아주세요?
안녕하세요 로제입니다
누군가를 만나면 다시 잘될수있을까?
그래도 잘되고싶다라는 좋은감정을 가지고있습니다~
서로 이해해주고 배려해주고 신뢰를 쌓아보세요~~^^
더 궁금한게 있으면 로제를 찾아주세요 ~~~♤♤
가까운 시일에 애정사가 인어날수 있어
소유욕이 발동하는디 ...
그냥 스치는 인연은 아닐수도...
세상은 공평하여 한쪽만 다 갖게는 하지않을터 ...
첫결제 혜택
10000푼 제공
(6분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