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김종인

1940년 07월 11일(양), 85세, 남자, 용띠, 게자리

국민의힘 소속으로 21대 국회의원이며, 전 보수정당 `미래통합당`의 창당멤버였습니다.

정치인 김종인 사주

김종인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정치인 김종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주귀인 태극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낚시에 걸린 물고기와 같은 운으로 매사가 꼬여 답답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자신의 뜻이 통하지 않으니 노력한 보람을 느끼지 못하고 괴로운 마음에 고달픈 신세한탄만 나오는 괘입니다. 하지만 서둘면 서둘수록 부작용과 손해만 초래할 뿐이니 먼저 마음의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행동해야만 합니다. 마음은 좀 조급하겠지만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순서를 밟아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분수와 위치를 고려해서 도리를 넘어 지나치게 행동하는 일만 없다면 무난하게 하루를 지내겠으나 오늘은 뜻밖의 재난 특히 교통사고에 주의하십시오.

정치인 김종인 애정운

김종인님의 12월 3일 애정운은 현재 교제하고 있는 상대에 대한 불만이 생겨서 다른 사람을 찾게 될 운세입니다. 그러나 헤어지고 난 뒤 상대에 대한 애정이 더욱 깊어질 형상이니 잠시의 냉정기간을 통해 감정을 수습한 뒤 다시 만남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치인 김종인 재물운

김종인님의 12월 3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계획하고 있는 금액에서 절반만 유통시키고 나머지는 앞날을 위해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무리한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일을 확장시키는데 돈을 풀게되면 오히려 상황을 어렵게 만들 운세이니 근신해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종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정치인김종인 (85세)(남)
1940년 7월 11일 (양)

2026년 병오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