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한강

1970년 11월 27일(양), 54세, 여자, 개띠, 사수자리

작가 한강 사주

한강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작가 한강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조객살 육해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옥구슬이 흙에 묻혀서 그 빛을 발하지 못하는 때이니 성심성의껏 노력하면서 때를 기다려야야 할 일진입니다. 지금은 사방이 막힌 듯 보여 답답할 것이지만 곧 귀인이 나타나서 새로운 길이 열릴 것이니 참고 기다릴필요가 있습니다. 결과가 좋지 않은 것에 마음 쓰기보다는 주위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면서 스스로의 마음을 달래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본분을 지키면서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다면 양띠나 용띠 친지의 도움으로 작은 일부터 순차적으로 풀려나갈 것이니 유념하여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작가 한강 애정운

한강님의 7월 3일 애정운을 보면 최대한의 사랑을 오직 임에게 바치겠다는 헌신적이고 봉사적인 희생정신으로 평소 마음에 있는 상대에게 과감하게 접근합니다. 그러나 상대방에게는 이미 다른 사람이 생겼으니 교제가 진전되기는 어려울 징조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포자기나 화를 내는 등 자기방어 본능을 유발하기 보다 상대와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하면서 사랑의 불꽃을 기다린다면 반드시 이루게 될 것입니다. 희망을 가지고 후일을 기약하여야합니다.

작가 한강 재물운

한강님의 7월 3일 금전운은 유통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 자금 압박을 받을 상으로 심신이 불안하겠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신만의 판단으로 해결책을 찾기 보다는 가까운 선배의 고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한강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작가한강 (54세)(여)
1970년 11월 27일 (양)

추천 연예인

기타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