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박유나

1997년 12월 23일(양), 27세, 여자, 소띠, 사수자리

`장희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전통적 역할과 현대적 해석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는 배우.

배우 박유나 사주

박유나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배우 박유나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칠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싸움터로 출전하는 장군이 하늘에서 내려 온 신검을 쥐고 장도에 오르니 후퇴할 줄 모르는 강한 일진입니다. 소망하는 일이 분명하게 결실을 보게 되니 특히 공적인 일에 큰 기쁨이 있을 것으로 각종 기관에 제출하는 서류나 면접 또는 자격증 등 문서의 취득에 운이 밝으며 또는 외국과 관련이 있는 사업도 길합니다. 따라서 그와 관련된 일에 온 힘을 기울여 큰 성과를 거두도록 하여야 합니다. 한편 운이 왕성한만큼 정열 또한 용솟음치는 날이니 욕정이 폭발해 과오를 저지르지 않도록 신중하게 행동하여야겠으니 자칫 망신을 당하는 일이 생길까 조심스럽습니다.

배우 박유나 애정운

박유나님의 10월 3일 애정운을 보면 조그만 일에도 신경을 곧두세우고 트집을 잡아 계속 티격태격하게 될 일진입니다. 지금은 뭔가 통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 헤어지는 것으로 급하게 결론을 내리면 뒷날 후회하겠으니 우선시간을 가지면서 대화를 통해 서로의 생각을 이해시키고 부드러운 마음으로 사랑을 표현해야 합니다. 특히 용띠 남성과 양띠 여성이 만난 경우 큰 명예를 얻으며 부귀공명할 것이니 좋은 인연으로 발전시키기 바랍니다.

배우 박유나 재물운

박유나님의 10월 3일 금전문제는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순서에 입각해서 진행하면 득이 따른는 운세로 작은 것을 통해서 큰 것을 얻는 상입니다. 다만 사치하고 픈 마음이 높아 무리하게 이것 저것 벌이다 보면 오히려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절약하는 마음자세로 재산을 불려나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박유나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박유나 (27세)(여)
1997년 12월 23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