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나영진

1952년 05월 08일(양), 73세, 남자, 용띠, 황소자리

나영진은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과 `하나뿐인 내편`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입니다. 그의 진중한 연기와 다채로운 캐릭터 해석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나영진 사주

나영진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배우 나영진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조객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한 줌의 씨앗이 자라 가을 들판에 풍년을 이루게 되니 설사 내 힘이 모자란다 하더라도 귀인과 길성의 도움으로 성취를 보게되는 호운입니다. 천지사방에 막힌 길이 없는지라 명예와 재물을 얻는 길운이나 간혹 이런 운에서는 재난과 고통도 같이 올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라 하겠습니다. 식신이 도래하여 연회나 잔치등에 초대를 받을 것으로보입니다.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은 참신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기로 승진이나 발탁에 유리한 여건을 만들게 되는 호운입니다.

배우 나영진 애정운

나영진님의 8월 11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하는 마음은 성난 폭폭수 같으나 산이 막혀있으니 물이 고일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형상으로 인내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곧 결정적으로 진전이 될 듯하다가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오니 마음이 갑갑하겠으나 만약 애정이 깊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강하다면 주위의 환경도 곧 좋은 쪽으로 돌아서겠으니 실망하지 말고 계속 사랑을 가꾸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배우 나영진 재물운

나영진님의 8월 11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돈에 대한 욕심이 생기면서 투자한곳에서 횡재수를 볼 수 있는 길운이며 시간이 갈수록 거래도 활발하게 진행되겠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이익이 들어왔다는 생각으로 불필요한지출만 늘이지 말고 사회적인 봉사로 금전을 지출하는등의 마음 자세를 갖는다면 행운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나영진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배우나영진 (73세)(남)
1952년 5월 8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