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가수김연우

1971년 07월 22일(양), 54세, 남자, 돼지띠, 게자리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적인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1995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했으며, `사랑한다는 흔한 말`, `그대 곁에 나밖에`, `이별택시`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김연우는 섬세한 보컬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으로 발라드 음악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발라드 가수 김연우

발라드 가수 김연우 사주

김연우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발라드 가수 김연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백호대살 귀문관살 원진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강가에 도착해보니 강을 건널 배는 이미 떠나고 저 멀리 뱃사공을 부르는 형국으로 협조자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눈 앞에 놓여있지만 혼자 힘으로는 이루기 어려우니 주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평소에 덕을 쌓았다면 자연히 좋은 협력자를 만나 행운의 기회를 이룰 수 있겠으나 만약 그렇지 못한 상태에서 욕심만 부린다면 부진을 면치 못할 것이니 먼저 덕행을 베풀어 기회를 맞이하도록 하십시오.

발라드 가수 김연우 애정운

김연우님의 8월 15일 애정문제를 보면 미혼자는 소개를 받은 사람이 나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오히려 매력적으로 느껴져 첫 눈에 끌리는 형상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마찰이 예상되니 일시적인 허상에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신중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결혼은 이상이 아니라 현실이라는 말을 명심한다면 판단에 착오가 없을 것입니다.

발라드 가수 김연우 재물운

김연우님의 8월 15일 금전운을 보면 인정에 이끌려 손해를 보는 줄 뻔히 알면서도 결단을 내리지 못한다면 더 큰 손실을 초래하겠습니다. 과감한 판단력으로 올바른 결정을 내려서 현재 가지고있는 것을 잘 지켜 나가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flickr.com/photos/phploveme/6366593569/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김연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발라드 가수김연우 (54세)(남)
1971년 7월 22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