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하민우

1990년 09월 06일(양), 35세, 남자, 말띠, 처녀자리

하민우는 9인조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이며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았었다.

ZE:A 하민우

ZE:A 하민우 사주

하민우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ZE:A 하민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주귀인 문창귀인 관귀학당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갈 길이 바쁘다고 하여 급히 앞뒤 없이 서둘다 보면 낭패를 당할 수 있는 일진입니다. 아는 길도 물어 가는 지혜를 살려서 차근차근하게 실속을 챙기고 실수가 없도록 신중을 다해야 합니다.빨리 하려는 일이 조금 늦어져도 실망할 필요가 없으니 어차피 이루어질 일이라면 두배의 기쁨으로 기다리고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질의 순환은 그런대로 순탄할 수이나 건강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지 못해 힘든 날이 될 상이니 미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ZE:A 하민우 애정운

하민우님의 11월 8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과 낭만이 빛나고 있는 형상으로 특히 청춘남녀의 경우 젊음과 정열로 순간적인 실수가예상되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좀 더 이지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품위를 지키지 않으면 고통에 휘말려 어려움이 따를 것이니 자중해야 합니다. 반면 지성적이고 성실한 연인사이에서는 양가 부모의 허락과 함께 결혼이 추진되기도 하겠으니 길조라 하겠습니다.

ZE:A 하민우 재물운

하민우님의 11월 8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분에 넘치는 지출로 수입과의 균형이 깨어지면서 자금난을 겪을 운세입니다. 지금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낭비를 하면 금방 후회하게 되니 앞 날을 내다보는 자세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130914 부산 스펀지스퀘어 슈퍼콘서트 제국의아이들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하민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ZE:A하민우 (35세)(남)
1990년 9월 6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