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케빈
케빈은 제국의 아이들에서 메인보컬답게 가장 많은 파트를 소화하였다. `Hot Beat`란 라디오 영어 방송의 DJ를 맡았
케빈은 제국의 아이들에서 메인보컬답게 가장 많은 파트를 소화하였다. `Hot Beat`란 라디오 영어 방송의 DJ를 맡았
케빈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천관귀인 흉신은 급각살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현재의 위치에 서서 다가오는 일들을 관망하고 느긋한자세로 여유와 인내를 가져야 할 일진입니다. 순간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져 헤어나기 어려울 상이니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처럼 순리를 따르며 미래를 위해 계획하고 준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직장인은 자리를 옮기고 싶은 마음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들뜬 기분에 시간만 낭비하기 쉽겠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니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히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 하면서 우선은 인정을 받도록 하면 때는 자연히 올 것입니다.
케빈님의 1월 22일 애정운은 별 생각없이 소개받으러 나간 자리에서 첫 눈에 반할만한 상대를 만날 수 있는 행운의 형상입니다. 하지만 기쁜 마음에 너무 서두르는 듯한 행동을 하면 오히려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상대는 물러서게 되니 차분한 진행으로 좋은 인연을 맺어야 합니다. 특히 뱀띠 남성과 소띠 여성은 소위 찰떡 궁합으로 최고의 상성을 보이며 서로의 결점도 장점으로 보고 살아갈수록 행복을 일구게 되는 길한 인연입니다.
케빈님의 1월 22일 금전문제를 보면 자기 과시를 위한 허세와 낭비만 줄인다면 작은 돈은 계속 들어와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것입니다. 마음 내키는데로 돈을 풀기 보다는 계획을 세워 그 안에서 지출을 하는 습관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