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박정민

1987년 04월 03일(양), 38세, 남자, 토끼띠, 양자리

SS501 박정민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 5인조 보이그룹 SS501 멤버.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다.

SS501 박정민

SS501 박정민 사주

박정민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SS501 박정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문곡귀인 학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암록성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가 그물에 들었으니 막막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운입니다. 막히는 일이 많아 결과는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역전이 되어 갈 일진이니 희망을 잃지 말아야만 합니다.주위의 부추김이나 유혹이 오더라도 꾸준히 본인의 업무에 성의를 다하면 차차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니 명심하여 정성을 다하여 노력해야할 필요가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일이 힘들 것입니다. 한편 성급하게 서둘다보면 믿었던 사람에게서 허를 찔리 수 있으니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고먼 앞날을 내다보는 넓은 마음으로 판단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여야 길할 것입니다. 한편 개띠나 토끼띠 친지의 협조를 받으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수도 있겠습니다.

SS501 박정민 애정운

박정민님의 4월 21일 애정운은 서로의 사랑이 나날이 깊어져 한 마음으로 뭉쳐지니 무슨 일이든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행복한 일진입니다. 그러나 아직 상대를 구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지금은 연분을 만나기 어렵겠으니 단념을 하고 잠시 지난 뒤에 가까운 사람에게서 기회를 찾으면 길할 것입니다. 다만 상대의 겉모습만 보고 행동하다가는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에 조심을 더하여만 그런 일이 없을 것입니다.

SS501 박정민 재물운

박정민님의 4월 21일 금전문제를 보년 거래는 활발하나 자금의 융통과 거래가 균형을 이루지 못하여 조금은 고전을 할 운세입니다. 범띠 친지나 소띠 선배에게 의뢰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겠으니 참조하여 일을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SS501 jung min.jpg: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박정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SS501박정민 (38세)(남)
1987년 4월 3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