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하니

1992년 05월 01일(양), 33세, 여자, 원숭이띠, 황소자리

하니는 그룹 EXID의 멤버로, 독특한 음색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녀는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연기 활동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EXID 하니

EXID 하니 사주

하니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EXID 하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백호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강가에 도착해보니 강을 건널 배는 이미 떠나고 저 멀리 뱃사공을 부르는 형국으로 협조자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눈 앞에 놓여있지만 혼자 힘으로는 이루기 어려우니 주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합니다. 평소에 덕을 쌓았다면 자연히 좋은 협력자를 만나 행운의 기회를 이룰 수 있겠으나 만약 그렇지 못한 상태에서 욕심만 부린다면 부진을 면치 못할 것이니 먼저 덕행을 베풀어 기회를 맞이하도록 해야 합니다.

EXID 하니 애정운

하니님의 12월 22일 애정문제를 보면 전생에 못다한 인연을 만나는 형상이니 특별한 연분을 만나는 일진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내부적인 문제와 외부적인 환경이 좋지못해 정열적으로 만남이 이루어지지 못하니 안타까운 운세입니다. 이럴 때는 두 사람 사이에서 작은 일로도 오해가 생기고 틈이 벌어질 수 있으니 조금더 상대방을 이해하도록 노력하면서 만남을 이어간다면 길하겠습니다.

EXID 하니 재물운

하니님의 12월 22일 금전운을 보면 거래가 막혀 있어 원하는 자금의 융통에는 어려움을 겪겠습니다. 그러나 철저한 내부관리와 재점검으로 대비책을 강구하신다면 해결방도를 찾을 수 있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https://911210.tistory.com/489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하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EXID하니 (33세)(여)
1992년 5월 1일 (양)

2026년 병오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