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가수혜미

1995년 12월 22일(양), 29세, 여자, 돼지띠, 사수자리

트로트 신예 혜미는 청초하고 맑은 음색으로 청중들에게 신선한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트롯 가수 혜미 사주

혜미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트롯 가수 혜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상문살 백호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고개를 넘어가야 할 사람이 길섶에서 지팡이를주운 격으로 우연찮게 귀인을 만나는 행운의 일진입니다. 따라서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막혔던일도 무난히 형통하게 되니 희망에 찬 전진이 있으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주변에서 먼저 도움을 주니 매사에 어려움이 없이 수월하겠습니다. 그러나 뜻하지 않던 행운으로 자신도 모르게 언행이 거만해지고 불손하게 행동하여 미움을 받게 되면 오히려 커다란 곤란에 처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만 합니다.한편 직장인은 진급이나 영전 등 권위와 명예를 취득하는 일이 있겠으며 군인이나 경찰 법 계통 종사자는 공을 세우고 표창이나 훈장을 받는 기쁨도 있겠습니다.

트롯 가수 혜미 애정운

혜미님의 7월 7일 애정운을 살펴보면 순수하고 청순한 연애를 꿈꾸는 감상적인 날이라 상대방이 냉정하고 침착하게 나온다면 어찌해야할 지 당황스러운 일진입니다. 특히 나이 차이가 많거나 중매로 만난 경우 처음에는 마음이 잘 맞지 않는 것 같아 고전을 하겠으나 서두르지 않고 서서히 교제를 진행해 나간다면 좋은 인연으로 결실을 보게 될 것이니 참고하여 추진해야 합니다.

트롯 가수 혜미 재물운

혜미님의 7월 7일 금전문제는 상품의 판매와 거래에 경쟁이 많아지면 어려움이 따르겠습니다. 특히 사업가나 상인은 채무의 독촉이 있어 마음이 불안하겠으나 침착한 태도와 겸손한 자세를 보이면 귀인의 도움을 받아 해결방도가 생기겠습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혜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트롯 가수혜미 (29세)(여)
1995년 12월 22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