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가수임영웅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밝고 경쾌한 무대 매너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대표곡은 `사랑은 늘 도망가`,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이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밝고 경쾌한 무대 매너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대표곡은 `사랑은 늘 도망가`,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이 있습니다.
임영웅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문곡귀인 흉신은 조객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고개를 넘어가야 할 사람이 길섶에서 지팡이를주운 격으로 우연찮게 귀인을 만나는 행운의 일진입니다. 따라서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막혔던일도 무난히 형통하게 되니 희망에 찬 전진이 있으며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주변에서 먼저 도움을 주니 매사에 어려움이 없이 수월하겠습니다. 그러나 뜻하지 않던 행운으로 자신도 모르게 언행이 거만해지고 불손하게 행동하여 미움을 받게 되면 오히려 커다란 곤란에 처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만 합니다.한편 직장인은 진급이나 영전 등 권위와 명예를 취득하는 일이 있겠으며 군인이나 경찰 법 계통 종사자는 공을 세우고 표창이나 훈장을 받는 기쁨도 있겠습니다.
임영웅님의 1월 22일 애정운은 친구나 동료의 소개로 서로 인생관이나 가치관이 일치하는 사람 또는 같은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을 만나 무리없는 교제가 이루어질 상이며 만약 동북쪽에서 만난 4월생이라면 길한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기혼 여성의 경우 남편에게 섭섭한 것이 있어 얼굴색이 좋지 않을 형상입니다. 마음에만 가지고 있지 말고 남편과 의논하여 즐거운 생활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임영웅님의 1월 22일 금전상태를 보면 매매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나 수금 등의 어려움으로 인해 경영상의 곤란함이 예상됩니다.꼭 필요한 자금의 경우는 가까운 돼지띠 이성에게 부탁하면 융통되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