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가수이미자

1941년 10월 30일(양), 82세, 여자, 뱀띠, 전갈자리

트로트의 전설 이미자는 깊은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대표곡은 `동백 아가씨`가 있습니다.

트롯 가수 이미자 사주

이미자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트롯 가수 이미자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거센 파도가 멈추고 순풍에 돛을 달아 만리창파를 가는 격이니 매사가 순탄하여 대업을 성취할 아주 좋은 길운입니다. 좋은 일은 많고 나쁜 일은 적은 만큼 꾸준히 앞을 보고내 일에만 전념한다면 오랫만에 돌아온 행운의 기회를잡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생각과 말이 잘 적중는 운이라서 의외의 횡재운도 따르고 가정에선 안락하고 웃음소리가 집 밖으로 흘러나오니 그 기쁜 마음에 일신의 수고로움도 한 순간에 잊혀집니다. 하지만 비록 순풍이라 해도 아직 돛이 튼튼하지 못하니 너무 큰 욕심으로 예상치 못한 낭패를 볼 수가 있습니다. 정도를 지키면서 점차로 전진하여야 무난하다고 보는 운입니다.

트롯 가수 이미자 애정운

이미자님의 9월 16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남녀의 경우 상대방의 애매한 태도때문에 애를 태우거나 뜻밖의 장애로 인하여 결혼이야기를 뒤로 미룰 일진입니다. 비록 상대에 대한 애정이 깊은 상태라 하여도 시간을 두고 신분을 살펴서 확인한 뒤에 일을 진행시켜도 늦지 않을 것이니 말띠 남성과 쥐띠 여성의 결합은 처음 만날땐 좋아도 차차 애정이 식어 간 곳이 없을 상이니 자칫 형식적인 결혼이 될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트롯 가수 이미자 재물운

이미자님의 9월 16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그동안 어려웠던 자금이 오늘에야 풀리니 바른 마음으로성운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일의 매매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면 몇 배의 이익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계획에 신중을 기하셔서 더없이 좋은 운을 지켜가시기바랍니다.


나와 이미자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트롯 가수이미자 (82세)(여)
1941년 10월 30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