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가수류지광

1985년 08월 19일(양), 39세, 남자, 소띠, 사자자리

감미로운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로, `내 사람`, `반지` 등의 곡으로 많은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양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트롯 가수 류지광 사주

류지광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트롯 가수 류지광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도화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자신의 고집을 꺾고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귀울이면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점검해야 할 일진입니다. 내 능력만 믿고 마음대로 하려고 한다면 큰 함정에 빠질 수 있을 것이며 생각같아서는 금방 이루어질 것 같은 일도 어렵게 꼬일 수 있는 운세이니 평소 믿고 지내던 상사나 동료에게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일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태를 유지하면서 무리한 확장이나 욕심을 내는 것은 좋지 않겠습니다. 또 이성관계에 있어서도 지나친 친절을 베푼 것이 오히려 오해를 사서 자신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으니 정도를 지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트롯 가수 류지광 애정운

류지광님의 1월 22일 애정운을 보면 기혼남녀의 경우 상대방에 대한 불만을가슴속에 가지고 있어 태도가 부드럽지 못하고 언성이높아질 형상입니다. 부부는 일생을 함께 할 친구이자 연인이니 자기 주장만을 앞세우지 말고 상대를 존중하면서 즐거운 결혼생활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반면 동쪽에서 들어 온 데이트 신청에 응하면 구설수가 따르니 참고하십시요.

트롯 가수 류지광 재물운

류지광님의 1월 22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꼭 필요한 자금의 융통에도 어려움을 겪을 상입니다. 또한 사기수도 있으니 거래에 신중을 기하시고 자신의평가만으로 섣불리 판단하기보다는 선배나 친지의 충고를 듣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류지광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트롯 가수류지광 (39세)(남)
1985년 8월 19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