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태래
태래는 템페스트의 멤버로, 뛰어난 댄스 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태래는 템페스트의 멤버로, 뛰어난 댄스 실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태래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문곡귀인 흉신은 상문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심신에 활기가 넘쳐 많은 일을 벌이고자 하나 매사 생각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기는 어려운 일진입니다. 특히 쓸데없이 욕심을 내서 크게 일을 확장하다가는 경쟁자와 방해자에게 중상모략을 당해 곤란에 빠질 수있는 운세이니 매사 마음을 가볍게 갖지 말고 신중하게 판단하고 행동할 필요가 있습니다.단 규모가 작은 일은 어느정도 노력한만큼 결실을 맺겠으니 과감한 행동보다는 자신의 위치를 지켜나가는 지혜를 발휘해야 하며 또한 윗어른의 충고를 받아 겸손한 자세로 순응한다면 뜻밖의 많은 발전이 있겠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태래님의 9월 12일 애정운은 방금 피어난 꽃송이처럼 화려하고 매력적인 일진이니 이제까지 별 진전이 없던 관계도 급속도로 가까워질 수 있는 형상입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빠른 속도는 결국 판단력을 잃게 하고 원치 않던 일에 빠져들게 되어 후회를 불러오고 뜻밖의 구설만 따를 뿐이니 잠시 거리를 두고 관망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태래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수입과 지출에 균형을 맞추어 계획성 있게 금전 문제를 풀어간다면 어려움이 없습니다.그러나 감정에 이끌려 형제나 친구의 일에 관여하면자칫 손해도 보겠으니 상황이나 여건을 냉정하게 판단하여 행동을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