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진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급각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거센 파도가 멈추고 순풍에 돛을 달아 만리창파를 가는 격이니 매사가 순탄하여 대업을 성취할 아주 좋은 길운입니다. 좋은 일은 많고 나쁜 일은 적은 만큼 꾸준히 앞을 보고내 일에만 전념한다면 오랫만에 돌아온 행운의 기회를잡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생각과 말이 잘 적중는 운이라서 의외의 횡재운도 따르고 가정에선 안락하고 웃음소리가 집 밖으로 흘러나오니 그 기쁜 마음에 일신의 수고로움도 한 순간에 잊혀집니다. 하지만 비록 순풍이라 해도 아직 돛이 튼튼하지 못하니 너무 큰 욕심으로 예상치 못한 낭패를 볼 수가 있습니다. 정도를 지키면서 점차로 전진하여야 무난하다고 보는 운입니다.
김유진님의 12월 4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남녀의 경우 상대방의 애매한 태도때문에 애를 태우거나 뜻밖의 장애로 인하여 결혼이야기를 뒤로 미룰 일진입니다. 비록 상대에 대한 애정이 깊은 상태라 하여도 시간을 두고 신분을 살펴서 확인한 뒤에 일을 진행시켜도 늦지 않을 것이니 말띠 남성과 쥐띠 여성의 결합은 처음 만날땐 좋아도 차차 애정이 식어 간 곳이 없을 상이니 자칫 형식적인 결혼이 될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김유진님의 12월 4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그동안 어려웠던 자금이 오늘에야 풀리니 바른 마음으로성운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일의 매매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면 몇 배의 이익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계획에 신중을 기하셔서 더없이 좋은 운을 지켜가시기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