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황의조
소속팀: 보르도,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2년 34경기 11골 4어시스트
소속팀: 보르도,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2년 34경기 11골 4어시스트
황의조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천주귀인 천록성 흉신은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목마른 말이 물을 얻은 격으로 처음은 곤란을 겪더라도 차츰 하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될 바람직한 일진입니다. 그동안 어렵게 진행되어 오던 일들이 무난하게 풀릴 것이며 또한 애쓰고 노력하던 일들도 결실을 맺게 될 형상이니 조금 어렵더라도 낙심하지 말고 의연한 자세로 참고 견딘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반면에 기다리던 소식이 있을 운세이니 반가운 친지로 부터 연락이 오거나 면접이나 시험결과가 통보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단 멋진 성과를 올리기 위해 지나치게 나의 이익만을 추구하다 보면 이웃이나 친구들과 의견 대립이 생기고 법정 문제로까지 발전할 수 있으니 이점 각별히 유념하십시오.
황의조님의 9월 14일 애정운에 있어서 오늘은 부드럽고 촉촉한 땅과 같은 이미지로 상대방의 마음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또한 성실하고 순정적인 면이 작용합니다.어떤 상대를 만나더라도 자신의 페이스로 끌어 들이는적응력을 발휘하는 형상이니 평소 점 찍어두고 있던 사람에게 데이트를 신청해도 좋을 날입니다. 만약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 연인들이라면 연분을맺어 결혼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겠고 천생연분으로 행복할 상이니 구체적인 계획을 추진하여도 좋겠습니다.
황의조님의 9월 14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수입과 지출의 규모도 괜찮고 매매도 활발하니 별다른 걱정은 없겠습니다.그러나 분수에 넘치는 욕심으로 과다한 투자를 하거나감언이설에 속아 크게 한탕하려는 마음을 먹는다면 오랫동안 후회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