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조유민

1996년 11월 17일(양), 27세, 남자, 쥐띠, 전갈자리

소속팀: 인천 유나이티드,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1년 26경기 1골 3어시스트

축구 선수 조유민 사주

조유민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축구 선수 조유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금학성 흉신은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되로 주고 말로 받으니 하는 일마다 의욕이 생기고 몸과 마음도 건강하여 사는데 재미를 느끼게 되는 날입니다. 즉 오늘 하나의 덕을 쌓지만 후일 열배의 복이 되어 나에게 돌아올 것이니 우선 이익만을 생각하여 일을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하여 무슨 일이든 봉사하고 베풀도록 하여 장차 일어날 큰 일을 기약해야 합니다. 비록 경영하는 일이 오전에는 부진을 면치 못하고 어려움을 겪을 상이나 개구리가 뒤로 움츠리는 것은 더 멀리 뛰기 위함임을 알아 장래의 발전을 위한 잠시의 후퇴로 여기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면 반드시 희망찬 앞 날이 전개될 것입니다. 단 일운이 왕성한만큼 자존심과 고집이 생겨날 수 있으니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처신하여 다른 사람의 시기와 모함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축구 선수 조유민 애정운

조유민님의 9월 16일 애정운을 보니 서로 기대하는 마음때문에 조그만 일에도 서로 토라지고 마음을 놓게 되나 한 걸음씩 양보하고 상대를 이해한다면 큰 진전이 있겠으며 좋은 연분으로 결혼까지 생각해 볼 수 있는 일진입니다. 한편 아직 독신의 경우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고 엉뚱한 사람이 나를 쫓아다녀 속이 상할 일진이니 이런 날은 데이트는 당분간 생각지 말고 자신의 일에 열중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축구 선수 조유민 재물운

조유민님의 9월 16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대체적으로 자금 회전이 잘되어 가는 형상으로 수입과 지출도 균형있게 이루어질 운세입니다. 다만 물질에 대한 욕심이 커지기 쉬운 상으로 무리한 투기를 하다가는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정도를 지켜 매매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조유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조유민 (27세)(남)
1996년 11월 1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