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조규성
소속팀: 전북 현대,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2년 27경기 17골 4어시스트
소속팀: 전북 현대,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2년 27경기 17골 4어시스트
조규성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양인성 칠살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새가 그물에 들었으니 막막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운입니다. 막히는 일이 많아 결과는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역전이 되어 갈 일진이니 희망을 잃지 말아야만 합니다.주위의 부추김이나 유혹이 오더라도 꾸준히 본인의 업무에 성의를 다 하면 차차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니 명심하여 정성을 다하여 노력하면 틀림없이 예상 이상의 과실을 습득할 것입니다. 한편 성급하게 서둘다보면 믿었던 사람에게서 허를 찔리 수 있으니 마음을 조급하게 갖지 말고먼 앞날을 내다보는 넓은 마음으로 판단을 그르치지 않도록 하여야 길할 것입니다. 한편 개띠나 토끼띠 친지의 협조를 받으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수도 있겠습니다.
조규성님의 9월 21일 애정운은 취미가 같은 상대를 만나 편안한 시간을 함께 보내고 마음이 흡족할 형상입니다. 윗어른들에게 허락만 받는다면 결혼까지도 무리없이 이어질 좋은 인연이니 상대를 무시하는 듯한 사소한 언행으로 연분을 잃게 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요.
조규성님의 9월 21일 금전문제는 판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져 자금의 융통이 원활하겠으나 부당한 욕심에 현혹되기 쉬워 욕심을 앞세운 다툼이 예상됩니다. 금전관계로 인한 친구 동료간의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에서의 금전거래는 금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