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이근호
소속팀: 제주 유나이티드,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14년 26경기 11골 4어시스트
소속팀: 제주 유나이티드,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14년 26경기 11골 4어시스트
이근호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문곡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암록성 급각살 고신살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어미새와 새끼가 서로 화답하는 형국이요 하늘의 음과양이 화합하여 상생의 기운이 가득한 형국이니 집안에경사가 있어 축하를 받는 길한 일진입니다. 인륜지대사인 결혼식 날을 잡거나 기다리던 자식의 잉태 소식을 들을 좋은 형상이니 마음과 주위를 정갈히 하여 호운을 맞이해야 합니다.한편 현재 경영하는 일에는 시작부터 마음따로 행동따로 하며 의견이 맞지 않고 협조가 이루어지지 않던 일들도 이제야 뜻을 합하게 되니 순풍에 돛을 단 격으로 순탄하고 원대하게 이루어지겠습니다. 단 정신적 육체적 건강의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만큼 재물이든 음식이든 지나친 과욕은 금물이니 명심하여야 합니다.
이근호님의 9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다익은 사랑이라고 하여 믿는 마음에 방치해두면 지나는 바람결에 떨어질 상이니 사랑이 깊을수록 간직하고 지키는 지혜가 필요한 일진입니다. 만약 진실된 관계를 버리고 색다른 느낌만을 쫒아 불손한 상대와 깊은 관계에 빠진다면 헛된 노력에 고통만 당할 것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아직 인연을 만나지 못한 독신자는 두 사람만의 만남보다 단체미팅이나 여러 사람과의 모임에서 좋은 상대를 만날 수 있겠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근호님의 9월 14일 금전문제를 생산품의 판매로 인한 이득을 볼 상으로 물건을 현금화시키는 능력이 길할 일진입니다. 다만 남의 말을 무조건 믿고 큰 금액을 풀다보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이점 각별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