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이강인
소속팀: 마요르카,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2년 30경기 5골 7어시스트
소속팀: 마요르카,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2년 30경기 5골 7어시스트
이강인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재(偏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조객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바다 위에서 풍랑을 만난 배가 소용돌이 한 가운데에 걸려드니 그야말로 나갈수도 없고 돌아설 수도 없는 진퇴양난의 형국입니다. 이럴 때는 한 발짝 나아가는 것도 마음대로 내딛지 말며 마음을 고요히 가지고 풍파가 지나가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최선입니다. 두려움과 초조함에 일을 더 빨리 진행시키고 싶기도 하겠지만 냉철한 정신력으로 지혜를 발휘하지 않으면 큰 좌절이 있겠으니 이 점을 명심하여 냉정한 자세로 순서있게 일을 진행시켜 불운을 극복해야 합니다. 특히 구설수와 관재수가 따를 것이니 다른 사람의 말을 지나치게 믿지 말고 말로 인한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말수를 줄이고 싸움이나 다툼에 말려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며 임산부는 자연 유산을 조심해야 겠습니다.
이강인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기혼자의 경우 부부사이에 말로 인한 다툼이 일어날 운이니 다른 때보다 더욱 조심하여 싸움의 불씨가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미혼남녀의 경우는 좋은 상대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갖겠으나 서로 이기적인 태도를 보인다면 다소의 충돌이 예상되니 서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강인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는 횡재욕이 일어나 편법으로 쉽게 돈을 벌 생각에 정도를 벗어난 일을 저질러 오히려 곤궁함만 더하게 되는 운세입니다. 이럴 때는 욕심을 버리고 계획적인 생활을 하면서 근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