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송민규
소속팀: 전북 현대 모터스,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1년 K리그1에서 12골 7도움, 베스트 11 선정
소속팀: 전북 현대 모터스,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1년 K리그1에서 12골 7도움, 베스트 11 선정
송민규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과숙살 조객살 백호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큰 뜻을 품은 범이 동굴에서 힘을 기르는 형상으로 일을 벌리기에는 시기 상조인 형국입니다. 지금은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 충실히 행하여도 인정을 받지 못하는 때이니 묵묵히 자신의 역량을 쌓고 인격을 수양하며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재의 결과에만 연연해서 조바심을 내면 불리하니 스스로 자제를 해야하며 오늘은 감성도 예민하여지는 날로 남성은 여성의 그릇된 유혹에 빠져 헤어나기 힘든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송민규님의 1월 3일 애정운은 집을 떠나 멀리 여행 중에 우연히 만난 사람과 교제가 이루어지니 시냇물이 흐르듯 순조롭게 만남이 이루어지고 결혼까지도 가능할 일진입니다. 단 기혼자나 결혼을 약속한 사람이 있는 사람은 여행계획을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구설수가 따를 일진입니다.
송민규님의 1월 3일 금전운을 보면 소띠 친지와 도모하는 거래만을 제외하고는 모든 면에서 궁색하지 않을 정도로 판매와 자금의 회전이 이루어지겠습니다. 적당히 분수에 맞는 지출로 좋은 일진을 지켜야 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