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백승호
소속팀: 상하이 선화,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1년 28경기 4골 6어시스트
소속팀: 상하이 선화,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1년 28경기 4골 6어시스트
백승호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흉신은 삼형살 괴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독야청청 푸른 소나무의 절개를 따라 자존심이 강하게일어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오직 정도만을 고집하는강한 운세입니다. 자연 바른 행동과 고지식한 주장으로 주위로부터 따돌림을 당해 외로울 형상이며 혹은 주변 사람과의 반목으로 괴로운 상태이겠습니다.그러나 시간이 지날 수록 윗어른이나 상사로부터 모범적인 사람이라는 인정을 받으며 일이 차츰 풀릴 운세이니 조금만 참고 기다리면 됩니다.지금껏 해 오던 일에 성의를 다하면서 그동안 지친 심신을 휴양하고 자신을 돌아볼 기회로 삼는다면 오후에는 반드시 좋을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백승호님의 9월 19일 애정운을 보면 친지나 동료의 소개로 만나는 인연은 길하겠으나 현재 열애중인 사이에는 작은 다툼이 있어만남이 소원해질 형상이니 말 한마디도 조심스러운 일진입니다. 특히 상대의 컴플렉스를 자극하는 말은 마음에 깊은 상처를 주어 냉정하게 돌아서는 결과가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세요.
백승호님의 9월 19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자금의 융통에서도 다소 어려움이 따를 상입니다.마음에 불안이 찾아들고 사람과의 만남이나 모임등에도 지출만이 예상되어 금전적 협력을 받기는 어렵겠습니다. 이럴 때는 외부활동은 줄이고 안에서 현 상태를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