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박주영

1985년 07월 10일(양), 39세, 남자, 소띠, 게자리

소속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10년 28경기 7골 6어시스트

축구 선수 박주영 사주

박주영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축구 선수 박주영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비인살 도화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물고기가 폭포를 거슬러 올라가는 형국으로 운기가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일진이니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이상과 목표가 높은 곳에 있을수록 힘겹고 어려운 일이 많아 삶에 회의가 따를 것이며 고통에 못이겨 도중에 그 짐을 벗어던지고 포기해버리고 싶은 마음 또한 간절해지기도 하겠습니다. 그러나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도 있듯이 깊이 생각해서 결정해야 후회가 없겠으며 자신이 노력한만큼 반드시 인정을 받게 될 운이니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가정적으로는 오랫만에 헤어졌던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니 화목한 기쁨이 있을 수입니다.

축구 선수 박주영 애정운

박주영님의 9월 12일 애정운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길일이니 허세나 자만을 버리고 진실한 자세를 취한다면 큰 발전이 있겠습니다. 현재 연인 사이라면 협력을 아끼지 마십시요. 어려운 일도 순조롭게 풀리겠으며 행복의 무드가 가득한 정감있는 날이 되겠습니다. 특히 선배의 소개로 만난 상대와는 결혼까지 갈 수 있는 좋은 인연이니 놓치지 말고 반드시 잡아 성사되도록 함이 바람직하고 길합니다.

축구 선수 박주영 재물운

박주영님의 9월 12일 금전문제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 수이나 막연한 횡재나 황금욕이 생겨 마음이 들뜨고 지출이 늘겠습니다. 항상 자금의 사정이 순탄한 것은 아니니 어려운 날을 준비하는 자세로 마음을 차분히 하고 계획성 있는 생활을 해야 합니다.


나와 박주영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박주영 (39세)(남)
1985년 7월 10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