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박종우

1989년 03월 10일(양), 35세, 남자, 뱀띠, 물고기자리

소속팀: 울산 현대,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18년 28경기 4골 5어시스트

축구 선수 박종우 사주

박종우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축구 선수 박종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도화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조그마한 욕심으로 인해 친하게 지내던 인간관계에 틈이 생기면서 금전적인 손해는 물론 사람까지 잃을 수 있는 일진입니다. 돈으로 인하여 형제나 동기간에 불화와 반목이 생기는 골치 아픈일이 있거나 조상의 재물이나 유산을 놓고 다툼이나 법정 소송을 벌이는 등 고통이 따르겠습니다.욕심은 곧 화를 부른다는 것을 명심하여 스스로 재난을 만들고 건강까지 해치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도록 정도를 지키고 자제해야 하며 한편 상업에 종사하는 분은 개띠 귀인의 도움을 받으면 성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선수 박종우 애정운

박종우님의 9월 15일 애정문제를 보면 지금껏 교제해오던 상대와 원만하게 진행되어가는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에게 눈을 돌리거나 몰래 데이트를 하다가는 실망을 사서 좋은 인연을 놓치고 후회할 일진입니다. 이리저리 저울질하다가 두마리 토끼를 모두 다 놓칠 수이니 지금의 상대에게 충실하시기 바랍니다.

축구 선수 박종우 재물운

박종우님의 9월 15일 금전문제는 수고는 많으나 그 결실은 얻지 못하여 힘이 풀리는 운세로 결과에 대한 집착으로 무리한 욕심을 부린다면 크게 낭패를 당하겠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금의 순환을 잘 살펴 근신하는 생활태도가 바람직하겠습니다.


나와 박종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축구 선수박종우 (35세)(남)
1989년 3월 10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