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박은선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0년 15경기 10골 4어시스트
소속팀: 서울 시청,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0년 15경기 10골 4어시스트
박은선님은 어떤 곤경도 이겨내는 강인한 정신력과 반드시 추구하고야 마는 격렬한 정열입니다.
밤이 가장 긴 동지처럼 밝은 빛과 뜨거운 열을 기다리는 장기간의 인내심과 연구력과 추구심이봄날을 향해 나가는 정력의 소유자입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즐겁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성공의 만족보다 본질적인 향상을 즐거워하기 때문에 결과를 중시하기 보다는 오늘의 활동을 중지하거나 내일의 불행 등이 예견될 때 불안감과 아쉬움을 느낄 만큼 추구력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금학성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밀림의 왕 호랑이가 여러 짐승들을 거느리고 크게 포효하는 형국이니 실속보다는 허상을 쫓기 쉬운 일진입니다. 즉 옷을 고를 때도 분에 넘치는 가격대의 것이 눈에 띄고 또 고급 레스토랑만 찾고 싶은 사치스러운 마음이 드는 날입니다. 자연 지출이 커지고 또 남의 감언이설에 쉽게 속아 자칫 내 주머니에 있는 것을 모두 털어주는 실수로 뒷날 두고두고 후회할 일을 만들기 쉬운 날입니다. 진정 미워해야할 사람은 다른 사람이 아니고 내 마음속에 있는 자신의 마음임을 명심하여 스스로를 잘 다스려야 합니다.
박은선님의 11월 5일 애정문제는 교제하고 있는 상대방에 대한 지나친 기대로 인해 서로가 피곤함을 느끼는 형상입니다. 물론 애정이 깊어지는만큼 기대도 커지겠지만 우선 상대의 마음을 살피고 편안하게 해주면서 만남을 이어가는 자세가 바람직 하겠습니다. 특히 1월생과는 이상과 생활 방식의 차이로 불화가 생길 것이니 미리 친구에게 중재를 부탁해두십시요.
박은선님의 11월 5일 금전운을 살펴 보면 경쟁자가 많고 변동수가 있어 수입에 다소 어려움이 있겠습니다. 특히 여러 모임으로 인해 소모되는 지출이 늘어나 궁색하겠으니 절제하는 생활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