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김태영
소속팀: 서울 FC,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1년 30경기 10골 4어시스트
소속팀: 서울 FC, 포지션: 공격수, 커리어하이: 2021년 30경기 10골 4어시스트
김태영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흉신은 비인살 상문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금관에 옥띠를 두른 격이니 경사스럽고 명예로운 일진운 입니다. 문 앞의 귀인이 나를 따르니 도처에서 공명을 얻고 하는 일마다 대길하니 원하는 소망을 이루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는 운입니다. 공부하는 학생은 시험에 합격운이 있고 고시생은 자격증을 득하게 되며 매사가 순탄하게 풀리는 운입니다. 좋은 운인만큼 마음을 넓게 갖고 남을 포용하면서 주변에 많은 협조자를 얻는다면 그 길함이 오래도록 머물 것입니다.
김태영님의 9월 15일 애정운을 보면 깊은 사랑을 나누었던 연인을 가까운 친구나 선배에게 빼앗기게 될 일진이니 서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나누면서 사랑을 확인하고 불상사를 미리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예기치 않은 고통을 겪더라도 감정에 따라 함부로 처신을 하다보면 마음과는 달리 회복하기 어려운 상태로굳어질 수 있으니 우선 나를 자제하면서 진실된 사랑을 얻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김태영님의 9월 15일 금전운은 거래가 빠르게 돌아가고 매매가 대체적으로 순조롭게 이루질 상입니다. 다만 들뜬 마음으로 분에 넘치는 지출을 하겠으니 이점을 조심하면서 자금을 유통시키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