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김민재
소속팀: 베이징 궈안,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28경기 3골 2어시스트
소속팀: 베이징 궈안, 포지션: 수비수, 커리어하이: 2022년 28경기 3골 2어시스트
김민재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관(偏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복성귀인 흉신은 급각살 상문살 괴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하늘을 가득 메운 먹구름이 물러나고 차차 맑게 개이는 행운의 일진입니다. 걱정스럽던 일도 잘 처리가 되고 비록 현재 경영하는 일이 당장은 어렵고 힘겨운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하오부터는 운세가 풀리어 그 결실을 거둘 수 있으니 실망하지 마시고 매사 적극적으로 끊임없이 노력하여 풍성한 열매를 거두어야 합니다.특히 양띠와 함께 계획을 세우고 도모하는 일은 발전적인 내일이 약속되어 있는 길운이니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행운을 차지해야 합니다.다만 좋은 운을 따르다보면 자칫 자신의 능력 밖의 것을 구하게 되고 무리를 하기 쉽지만 오늘은 건강운이 좋지 않은만큼 과로를 피하고 모임에 나가기 보다는 일찍 귀가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김민재님의 9월 13일 애정운은 묘한 매력을 발산하여 상대방으로 하여금 은연중에 멋과 지성을 느끼게 하는 마력이 있는 날이라 연인이 있는 사람은 적극적으로 사랑의 꽃을 피우게 될 것입니다. 또한 아직 인연을 찾지 못한 사람은 만나기만 하면 쉽게 반하게 만들어 사랑의 미묘한 기쁨을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소개나 미팅 등에 적극적으로 임해보아도 좋습니다. 만약 소띠생 남성이 뱀띠생을 만나면 그의매력에 푹 빠져 행복한 커플로 탄생할 좋은 기회이니 주위의 친지를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김민재님의 9월 13일 금전운은 자금의 융통에 어려움이 없을 것이고 영업과 판촉등 외부 활동에서도 이익을 볼 수 있는 운세입니다. 단 씀씀이가 커져 많은 돈의 지출이 예상되고 자신의 능력을 넘어서는 금전의 유통을 약속해서 뒷날 후회하는 일을 만들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