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선수강채림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7골 6어시스트
소속팀: 인천 현대제철, 포지션: 미드필더, 커리어하이: 2022년 20경기 7골 6어시스트
강채림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관귀학당 흉신은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열심히 노력한 것 같으나 실패수가 있어 남보다 적은 댓가를 얻으니 마음이 노하고 갈등을 하게 될 일진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자기보다 못한 사람이 승진이 되거나 사랑의 경쟁자에게 상대를 빼앗기는 불운을 맞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좌절하여 모든 일에서 손을 떼고 싶은 마음을 누르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성의를 다한다면 길일을 맞이하게 되는 날도 멀지 않았으니 안심할 것입니다.
강채림님의 9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녀의 경우 서로 호흡이 잘 맞지 않아서 티격태격 다툼이 있으니 우울한 기분에 빠질 일진입니다. 두 사람 모두 개성이 강한 반면 우유부단하고 답답한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지만 이럴 때 남을 개입시키면 더욱 복잡해지니 서로를 이해하면서 상대를 소중히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면 고비를 넘기고 애정을 키워갈 수 있을 것입니다.
강채림님의 9월 20일 금전문제를 보면 기혼자의 경우 세금과 자녀문제로 인한 지출이 늘어날 부담될 상입니다. 직장인은 퇴근 후 동료와의 모임에 금전 지출이 예상되니 자신의 현재 재정상태를 살피면서 그 안에서 지출 규모를 정하는 지혜를 발휘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