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주호영
국민의힘 소속으로 21대 국회의원이며, 전 바른미래당 출신입니다.
국민의힘 소속으로 21대 국회의원이며, 전 바른미래당 출신입니다.
주호영님은 빠르고 자유로운 이성과 지성, 감수성이 풍부한 성품입니다.
모든 작업을 쉬고 거둬들인 오곡백과로 풍족한 초겨울의 성격입니다.
부족함이 없이 넘쳐나는 지혜로 빠르고 정확한 지성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겁재(劫財)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급각살 과숙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잘 진행되어 오던 일들이 어긋나며 책임이 따르게 되는 날이니 안정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왠지 불안한 마음이 들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따르니 외출시에 무단횡단이나 주차위반으로 벌금을 물게 되는 수가 있으며 직장인은 갑자기 말이 많아지고 이곳저곳 참견도 많아지는 날입니다. 따라서 시비가 붙은 곳에 가서 싸움을 말리다가는 자신이 오히려 피해를 당해 재물을 잃고 망신까지 당할 수 있는 상이니 남의 일에 참견하는 일은 절대 금물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정도를 걸어왔다면 책임과 권위가 따르는 일이 주어지고 능력을 발휘하여 인정을 받는 기회가 될 수도 있지만 투기나 도박은 화를 불러 올 것이니 삼가하십시오.
주호영님의 9월 16일 애정운은 교제중인 남녀의 경우 서로에게 호감은있으나 표현을 못하고 있어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형상입니다. 서로의 눈치만 살피지 말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한다면 발전할 인연이니 용기를 내야 합니다. 단 여성의 경우 연하의 남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것은 시기가 좋지 않으니 뒤로 미루시기 바랍니다.
주호영님의 9월 16일 금전문제는 생각한 만큼 풀리지 않아 자금의 융통과거래가 만족하게 이루어지지 못할 형상입니다. 생각과 현실의 차이가 크니 돼지띠 이성의 도움으로 냉정하게 현 상태를 파악한뒤 일을 추진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