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황재균

1987년 07월 28일(양), 37세, 남자, 토끼띠, 사자자리

황재균은 뛰어난 수비 능력과 강력한 타격으로 팀의 내야를 지키는 선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승리에 큰 힘이 됩니다.

야구 선수 황재균 사주

황재균님은 보호와 보육의 정신으로 강력한 방위본능을 발휘하여 안정감을 추구해 갑니다.
낮이 가장 길어 다른 날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하지의 계절이 성격으로 나타납니다.
실패해도 결코 좌절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여유와 능력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생활력을 부여받았습니다.

야구 선수 황재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주귀인 복성귀인 문창귀인 흉신은 칠살 역마살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뿌린대로 거두리라는 옛 말처럼 그동안 자신이 노력한만큼 거둘 일진입니다. 매사에 선한 마음으로 성심 성의를 다 해왔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운이지만 만약 불선을 행하며 본분을 벗어난 행동을 해왔다면 그만큼 좋지 않은 결과를 맞게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현재 진행하는 일의 결과가 좋지 않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새롭게 결단을 내려 일을 계획하여도 좋을 것입니다. 우유부단한 자세로 계속 지지부진하게 일을 끌어나간다면 하는 일마다 꼬여 답답한 하루가 되겠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황재균 애정운

황재균님의 9월 17일 애정운은 이상적인 연인을 만나 즐거운 교제를 이어가게 될 상이니 마음가짐을 바로하고 진실을 보여줌으로써 길연을 맺어야 합니다. 만일 아직 독신인 사람이라면 사랑은 받기보다 사랑을주는 마음이 행복의 기초가 된다는 것을 잊지 않는다면 반드시 연분을 만날 수 있는 기쁜 날이 될 것입니다.

야구 선수 황재균 재물운

황재균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는 땀 흘리는 수고에 대한 결과가 있을 상으로 어려움 없이 자금이 융통되겠습니다. 다만 현재 자신의 자산 상태는 생각지 않고 무리한 욕심을 부린다면 오히려 궁색에 빠질 수 있으니 정도를 지켜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황재균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황재균 (37세)(남)
1987년 7월 28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