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하재훈

1990년 10월 29일(양), 33세, 남자, 말띠, 전갈자리

하재훈은 강력한 피칭과 뛰어난 경기 운영으로 팀의 마운드를 지키는 선발 투수입니다. 그의 투구는 상대 팀 타자들에게 큰 위협이 됩니다.

야구 선수 하재훈 사주

하재훈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야구 선수 하재훈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한마리의 매가 먹이를 찾기 위해 푸른 창공을 높이 나는 격으로 그동안 공들여 온 자신의 소망을 성취하는 운입니다. 이런 운에서는 작은 일을 도모하기 보다 큰 뜻을 세우고 적극적이고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또한 식신이 도래하였으므로 투자금액이 적더라도 의외의 성과를 얻는 운입니다. 운세가 좋은만큼 남들의 유혹이 심하니 분수에 넘치는 일을 자제를 하시고 성실하게 노력을 경주한다면 점점 안정된 운으로 나아가게 되겠습니다.

야구 선수 하재훈 애정운

하재훈님의 9월 7일 애정운을 보면 애정은 깊은데 표현을 하지 않으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랑의 불을 당기는 힘을 발휘하여야 할 일진입니다. 사랑은 주는 것이지 받는 것이 아니라는 평범한 진리에 따라 자존심을 내세우기 보다는 대범하고 직접적으로 애정을 표현해야 합니다. 좋은 연분이 될 것입니다.

야구 선수 하재훈 재물운

하재훈님의 9월 7일 금전운을 보면 되로 주고 말로 받는다는 속담처럼 작은 투자로 큰 이익을 얻을 운으로 금전의 융통에 막힘이 없는 날이 되겠습니다. 주변에 복잡했던 일들이 하나씩 해결되는 기미가 보이면서 심신이 안정되나 뜻밖에 큰 돈이 생겨 흥분되어낭비로 인한 지출도 늘어나는 형상이라 하겠습니다.


나와 하재훈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하재훈 (33세)(남)
1990년 10월 29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