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푸이그

1990년 12월 07일(양), 33세, 남자, 말띠, 사수자리

푸이그는 강력한 파워와 정확한 타격으로 팀의 주포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의 홈런 능력은 리그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푸이그

야구 선수 푸이그 사주

푸이그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야구 선수 푸이그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태극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열심히 돌을 쌓아 마침내 공든 탑을 이룬다 하는 의미있는 일진입니다. 그동안 갈고 닦아 온 재능을 100% 활용해서 결과를 얻고 인정을 받을 수 있으며 운이 성취되는 좋은 기회가 되는 날이니 부지런한 태도로 성실히 추진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어야 합니다. 지나치게 망설이며 재기만 하다가는 다른 사람에게 선수를 빼앗겨 일을 그르치게 되니 순발력을 발휘하여 조금 앞서 나간다면 주위의 찬사와 부러움을 사는 의미있는 날이 되겠습니다. 단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는만큼 자칫 방만하게 되어 다른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면 의견충돌이 일어나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푸이그 애정운

푸이그님의 9월 18일 애정운을 보면 첫 눈에 반하기 쉬운 일진이라 상대에게 정신없이 빠져 좋아지는 날이니 두 사람 모두 서로에게 만족하고 마음이 잘 맞아 별로 오래 사귀지 않았어도 오래 된 연인같은 느낌을 받는 관계입니다. 양가에서도 흡족해하고 축복을 해주니 부러울 것 없는연분이 되겠으며 서로의 애정이 깊어진 사이라면 앞날을 약속해도 좋은 발전적인 상입니다.

야구 선수 푸이그 재물운

푸이그님의 9월 18일 금전운은 오전에는 작은 문제로 인해 유통이 조금 어렵겠으나 그동안 쌓아온 공덕이 힘을 발휘하여 오후부터는 순조롭게 풀릴 상입니다. 특히 상업인과 상인의 경우 계속되는 경쟁으로 어려움을 겪다가 판매가 다시 상승하는 운으로 돌아서겠으니조급하게 마음 먹지 말아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IMG_8299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푸이그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푸이그 (33세)(남)
1990년 12월 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