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페르난데스

1988년 04월 27일(양), 37세, 남자, 용띠, 황소자리

페르난데스는 뛰어난 타격과 빠른 스피드로 팀의 리드오프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득점 기회를 만듭니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사주

페르난데스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문곡귀인 학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암록성 지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큰 뜻을 품은 범이 동굴에서 힘을 기르는 형상으로 일을 벌리기에는 시기 상조인 형국입니다. 지금은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 충실히 행하여도 인정을 받지 못하는 때이니 묵묵히 자신의 역량을 쌓고 인격을 수양하며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재의 결과에만 연연해서 조바심을 내면 불리하니 스스로 자제를 하십시오. 오늘은 감성도 예민해지는 날로 남성은 여성의 그릇된 유혹에 빠져 헤어나기 힘든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애정운

페르난데스님의 6월 20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의 사랑이 깊어지며 미래에 대한 생각이 일치되는 기쁨이 있는 날이나 다만 결혼까지 가기에는 시간이 걸릴 형상이니 서로의 신뢰를 쌓아가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결혼에 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은 좋으나 이로 인해 사소한 다툼이 생긴다면 큰 싸움이 될 수있으니 서로 양보하여 좋은 인연을 놓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재물운

페르난데스님의 6월 20일 금전문제는 공무원이나 일반직 사무원의 경우는 무난하게 융통될 상입니다. 그러나 사업인의 경우는 재무구조의 변경과 확장등으로 빚만 지겠으니 쥐띠 친지 충고를 귀담아 듣고 일을 진행해야 길합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flickr.com/photos/86978126@N07/29085636411/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페르난데스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페르난데스 (37세)(남)
1988년 4월 27일 (양)

2025년 을사년 운세 지금 확인하세요

결정이 필요할 때? 오늘의 즉문 즉답!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