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페르난데스

1988년 04월 27일(양), 36세, 남자, 용띠, 황소자리

페르난데스는 뛰어난 타격과 빠른 스피드로 팀의 리드오프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득점 기회를 만듭니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사주

페르난데스님은 온순하고 순종하는 평화로운 조화정신으로 신선한 생활을 합니다.
부족함이 없이 원만하게 성장하여 자연의 경영이 순조롭고 평화로우며 온순 순종하는 성미입니다.
청결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정신을 더욱 더 확대해가며 불결을 증오하는 양식과 인간의 허위나 거짓에 저항하여 넘어가지 않을만한 탄력성이 있는 신념을 부여하는 강력한 영향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흉신은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화창한 봄날 갖가지 꽃들이 활짝 피어나 벌과 나비가 찾아드니 얼핏 화려한 것 같지만 성과 재물에 허욕이 일어날 수 있는 일진입니다. 큰 돈을 벌고 싶은 욕심에 투기를 하면 크게 잃을 상이니 정도를 지켜 불행을 초래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사업가는 새로운 사업을 벌이거나 확장하는 일은 당분간 보류하는 것이 손실을 막는 길이 되겠고 특히 여성의 경우는 허영심이 일거나 사치를 하고 싶은 마음에 낭비를 하게 되니 꼭 필요한 일 외에는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편 유흥업을 하는 상인은 행운의 돈 보따리를 잡을 수 있는 찬스가 되나 공직자가 불로소득을 꾀하면 구설 아니면 관재수에 휘말리겠으니 주의하십시오.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애정운

페르난데스님의 9월 12일 애정문제를 보면 미혼자는 친구의 소개로 천생연분을 만나는 길운입니다. 특히 2월생과 만나면 통찰력이 있고 달콤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쉽게 마음을 주고 받을 것입니다. 반면 기혼 남성의 경우에는 아내를 두고 딴 사람과 사귀는 등 방종하기 쉬운 운세이니 주의하십시요.

야구 선수 페르난데스 재물운

페르난데스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본인의 위신과 자존심을 세우려고돈을 아깝게 여기지 않고 물 쓰듯이 하니 수입이 이를따라가지 못할 상입니다. 지금은 자금 사정이 괜찮다고 해도 앞으로 막힐 것을대비한 저축이 꼭 필요하니 명심해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https://www.flickr.com/photos/86978126@N07/29085636411/
저작권
이 파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로 배포됨.

나와 페르난데스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페르난데스 (36세)(남)
1988년 4월 2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