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최경모

1996년 06월 17일(양), 28세, 남자, 쥐띠, 쌍둥이자리

최경모는 뛰어난 타격과 빠른 스피드로 팀의 리드오프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득점 기회를 만듭니다.

야구 선수 최경모 사주

최경모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야구 선수 최경모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겁재(劫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겁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비록 꽃은 떨어져 낙화가 되나 대신 열매를 맺는 괘이니 특히 여성이나 신문방송 관광업 교사 등 인기와 유행에 따른 일을 하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운세입니다. 인기를 얻기 위해 지금껏 애를 써왔던 일이 적중을 하여 만족한 결과를 보게 되고 신혼주부는 새 생명을 얻고 임산부는 순산을 하니 집안에는 경사가 따르겠습니다. 재수가 따르는만큼 원하는 일은 잘 풀리는 반면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남을 너무 믿지 말고 매사를 침착하고 용의주도하게 처리해나가야 불운을 막을 수 있겠습니다.

야구 선수 최경모 애정운

최경모님의 9월 11일 애정운을 보면 안개가 짙게 깔려있는 형상으로 상대방의 진짜 마음을 파악하지 못해 관계를 발전시키기 어려운 형상입니다. 당신의 연인은 말은 그럴 듯하게 하고 있으나 사실 당신보다는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가 있는 상태입니다. 당분간은 상처때문에 힘들겠으나 미련을 버리고 결혼을 할 수 있는 진실한 상대를 만나기 위해 노력한다면 더 좋은 연분의 사랑을 성취하겠으니 자신감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야구 선수 최경모 재물운

최경모님의 9월 11일 금전운을 보면 부업등의 일로 뛰어다닌 만큼 음성적인수입이 들어와서 돈의 융통에 별다른 어려움이 없을 운세입니다. 특히 공직자의 경우 명예와 질서를 존중하는 가운데 생각지 못한 수입이 들어오는 횡재가 따릅니다. 단 말띠 여성의 경우 돈 욕심에 정도가 아닌 행동을 하게 되면 망신을 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최경모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최경모 (28세)(남)
1996년 6월 17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