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전사민

1999년 07월 06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게자리

전사민은 빠른 발과 뛰어난 수비 능력으로 팀의 외야를 책임지는 선수입니다. 그의 열정적인 플레이는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야구 선수 전사민 사주

전사민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야구 선수 전사민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상관(傷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금학성 흉신은 고신살 겁살 귀문관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배가 바다 한 복판에 떠서 유유히 가고 있는 격이니 비록 지금 하고 있는 일이 힘들고 어렵지만 결과는 무사히 성공하게 될 운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평소 바라던 소망을 성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으니 성급한 마음을 자제하시고 천천히 추진하십시오. 참고 기다리는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 전진한다면 반드시 행운을 맞이할 것입니다. 특히 주의 하실 것은 진행하는 일이 차질을 빚지 않도록 직접 면밀한 점검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음악이나 예술에 종사하시는 분이나 연예계에 종사하시는 분은 인기가 상승하고 군중을 모으는 능력이 발휘되는 날이니 발표회나 작품전을 한다면 성공리에 마칠 수 있겠습니다. 노상에 흉신이 기다리고 있으니 외출 중에는 조심을 하시고 운전을 조심하십시오.

야구 선수 전사민 애정운

전사민님의 9월 17일 애정운을 보면 이해타산에만 치우치는 형상으로 사랑보다 현실을 앞세우니 물질적인 면의 제약으로 인하여좋은 인연으로 발전되기 어려울 상입니다. 따라서 미혼자는 오늘의 만남을 며칠 뒤로 연기하는 것이 좋겠고 교제하는 연인사이라도 시간을 두고 상대를 살펴본 뒤에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한편 기혼자의 경우는 좋지 않는 바람이 부는대로 감정에 빠져 행동하다가는 평생 후회할 일을 저지르기 쉽습니다. 무조건 절제하고 가정으로 돌아가십시요.

야구 선수 전사민 재물운

전사민님의 9월 17일 금전문제는 수입이 원할하여 은행에 예금액이 쌓여가는등 매사 기분이 좋아지는 운세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자신의 경영 능력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원하는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나와 전사민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전사민 (25세)(남)
1999년 7월 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