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전민재

1999년 06월 30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게자리

전민재는 뛰어난 타격과 안정적인 수비 능력을 겸비한 내야수입니다. 그의 활약은 팀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야구 선수 전민재 사주

전민재님은 지식과 활용의 능력을 발휘하여 다각적인 지성과 예술적인 이성의 조화를 이룹니다.
만물이 절정에 도달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신비롭고 풍요로움이 성격으로 연결됩니다.
하나와 둘이 만나 교묘한 추리의 기초가 되듯 번뜩이는 지혜로써 자성과 추론을 조화시키는 발전의 능력을 지녔습니다.

야구 선수 전민재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천주귀인 복성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칠살 상문살 장성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여러 사람이 같이 보물상자를 발견한 형국으로 서로 그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암투와 투쟁을 벌이는 형상입니다. 따라서 만사가 얼키고 설켜서 경쟁과 반목만 하게 되는 불운한 일진입니다. 욕심이 동하여 혼자 많은 이익을 취하려고 속이려 들면 그동안 의좋게 지내오던 동업자나 가까운 사람에게서 오히려 배신을 당할 수가 있으니 한편으로는 경계를 하고 한편으로는 사랑을 베풀어서 나쁜마음을 버리도록 해야 합니다. 학생은 진로문제로 고민이 있겠으며 육체적 노동이나 자동차 운전등으로 신체적 상해를 입을수이니 특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야구 선수 전민재 애정운

전민재님의 9월 12일 애정운은 그리워하던 옛 사람을 우연히 만나지만 기쁜마음은 잠시이고 과거와 달라진 현실때문에 좋은 관계로 이어가기에 힘이 들겠습니다. 순간적인 애정으로 머물지 않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서로에 대한 신뢰를 쌓고 앞날에 대한 계획을 함께 하는 등의 좀 더 진지한 대화가 필요합니다. 혹 의논할 일이있으면 가까운 선배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면 길하겠습니다.

야구 선수 전민재 재물운

전민재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모든 계획을 철저하게 점검하여 낭비를 방지하지 않으면 앞으로 계속 곤궁함을 면하기 어려울 운세입니다. 이렇게 운이 좋지 않을 때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에만 마음을 쓰면서 때를 기다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나와 전민재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전민재 (25세)(남)
1999년 6월 30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