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장지훈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구원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방어율 3.44, 4승 2패, 15홀드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구원 투수, 커리어하이: 2021년 방어율 3.44, 4승 2패, 15홀드
장지훈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식신(食神) , 지지로 편인(偏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태극귀인 문곡귀인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금을 캐기 위해 땅을 파지만 금은 보이지 않고 그 파낸흙이 태산을 이룬다 하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노력보다는 결과가 적어 실속이 없는 날이 되겠으니 오늘은 눈에 보이는 결과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한 희생과 봉사로써 보람을 찾는다면 후일을 기약하는 값진 하루가 될 것입니다. 만약 계속 결과에만 매달려 억지를 부리다가는 자칫 속임을 당하여 현재 이룬 것까지 모두 잃을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고 현재 자기에게 주어진 일을 성심으로 실행해 나가야 합니다.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의 성실한 태도는 친지나 동료로부터 존경과 신임을 받게 되겠으니 자연히 앞날을 위한 좋은 결과를 잉태할 것입니다.
장지훈님의 9월 12일 애정운은 사랑의 기운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상으로 교제도 원만히 이루어지고 서로의 마음도 진실하여 친분이 두터워질 형상입니다. 그러나 자신을 과장되게 보이는 언행으로 진실을 감추려 애쓰는 일만 없다면 길한 인연이 오래도록 이어져서 좋은 결과를 바라볼 수도 있겠습니다. 아직 독신이라면 윗어른의 소개를 받아 연분을 만나는기회가 오겠으니 평소에 원만하게 처신하여 덕을 쌓으십시오.
장지훈님의 9월 12일 금전유통은 대체적으로 순조로워 거래와 매매가 어려움 없이 이루어질 상입니다. 다만 생각보다 잘 유통되는 자금만 믿고 무리한 욕심으로 계획을 세우면 큰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분수를지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