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장운호
소속팀: KIA 타이거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69, 5홈런, 25타점
소속팀: KIA 타이거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2년 타율 0.269, 5홈런, 25타점
장운호님은 바다같은 포용력과 봄날의 생동감이 일치하여 신비로운 직감력이 있습니다.
열기보다 빛을 더 많이 지구로 보내어 지면이 선명하며 아름다운 광명과 희망에 넘치는 초봄을맞이하는 계절과 성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잠재한 영과 육의 생동감이 싹트기 시작하여 만물이 약동함을 다 포용한 대자연의 포용력이 발휘됨으로써 신비스러운 직감력과 생활에 대한 깊은 이해력으로 창조의식이 강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복성귀인 태극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육해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청룡이 하늘로 오르니 조화가 변화무쌍한 일진입니다.이성보다 감정을 내세우기 쉽고 신중하게 처리하는 듯하지만 중간에 변덕이 일어 끝까지 냉철해지지 못하고유혹을 따르기 쉬운 운세입니다. 아무렇지 않게 지나쳐도 될 일에 신경을 곤두세워 자신의 신변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심사도 괴롭힐 수 있는 형상이니 우선 마음을 가다듬고 모든 일을 순리대로 풀어가야겠다는 생각을 유념해야 하며 친밀한 사람과는 마음을 터 놓고 상의를 하면서 인내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또한 남성은 여성의 좋지 못한 유혹의 손길이 있겠으니 올바르게 처신하여 쓸데없는 오해를 사지 않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장운호님의 9월 18일 애정문제를 보면 결혼을 전제로 하지 않는 만남은 서로의 취향이 잘 맞아서 조화를 이루지만 혼기에 처한 미혼자나 신혼부부의 경우 조그마한 다툼으로 서로를 신뢰하지 못하는 변덕스러운 운세입니다. 따라서 지나치게 완벽을 요구하기 보다는 상호간에 특징을 살려주고 격려한다면 비약적인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투쟁보다는 화합의 미덕을 따라야 합니다.
장운호님의 9월 18일 금전문제를 보면 사업인의 경우 거래처의 부도등으로 자금 압박에 시달릴 상이니 주변을 살펴서 악재를 막아야 합니다. 샐러리맨의 경우는 동기나 친구로 인하여 금전지출이많을 운세이니 계획을 먼저 세워 지출을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