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장두성

1999년 09월 16일(양), 25세, 남자, 토끼띠, 처녀자리

소속팀: 롯데 자이언츠,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0년 타율 0.275, 6홈런, 28타점

야구 선수 장두성 사주

장두성님은 질서를 존중하며 직무상으로 봉사력을 발휘하는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만물이 약동하여 풍부한 실을 맺어가는 초가을을 맞이하여 완벽한 준비력과 벌레의 울음소리와 같은 섬세한 감수성을 부여 받았습니다.
과거의 추억과 미래의 꿈이 조화를 이뤄 인생을 지탱합니다.

야구 선수 장두성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정관(正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주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도화살 삼형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명장은 있으나 수하에 거느릴 부하가 없으니 싸움터에나가서도 공을 세울 수 없는 안타까운 형상입니다. 아직은 때가 이르지 않은 운세이니 이럴 때일수록 좌절하지 말고 자신을 수양하며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반드시 백만대군을 얻어 성업을 이룰 수 있는 날이 올 것입니다. 포부를 크게 갖는 것은 좋으나 일의 실천은 작은 일부터 단계적으로 차근차근 추진해 나가면서주위의 충고를 겸손하게 받아들인다면 빠른 시일 안에 호운을 불러오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야구 선수 장두성 애정운

장두성님의 9월 9일 애정운을 보면 많은 이성의 노크를 받는 일진으로 여러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높은 일진입니다. 미혼 여성의 경우는 마음에 둔 남자보다는 별로 마음에 없는 남자들이 데이트를 신청해서 곤란을 겪겠으며미혼 남성의 경우는 마음에 두고 있는 여자에게 애인이 있으니 참담한 심정입니다. 그러나 진실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한다면 가능성도 보이니 참고하여 진행하십시요.

야구 선수 장두성 재물운

장두성님의 9월 9일 금전 문제를 보면 평소 성실한 태도를 버리고 돈에 대한 욕심에 때문에 남의 돈을 빌려서 투자를 하나 별다른 이익을 보지 못해 후회를 할 운세입니다. 자신의 분수 밖의 금전에 대해서는 관심도 갖지 않는것이 어려운 고비를 물리칠 수 있는 지혜입니다.


나와 장두성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야구 선수장두성 (25세)(남)
1999년 9월 16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

신통 지극정성 - 걱정과 근심을 덜어주는 내 손안의 인생 네비게이션
신통 신규 가입 혜택
6분 무료체험 ( 10,000푼 제공 )
타로 신점 사주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선생님과 무료 상담할 수 있습니다.
10000원 상당의 포인트 제공 ( 100포인트 )
신통의 다운로드 부적을 구매하실 수 있고
4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글사주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