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이정후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327, 15홈런, 70타점
소속팀: 키움 히어로즈,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327, 15홈런, 70타점
이정후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관(偏官) , 지지로 식신(食神)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관귀인 천주귀인 문창귀인 학당귀인 흉신은 칠살 조객살 원진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부딪쳐 추진하던 일이 중단될 위기를 맞을 일진으로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생겨 어떻게 해결해야할 지 구체적 대안이 서지 않아 우왕좌왕할 운세입니다. 결정할 사항이 있으며 다음날로 미루십시오. 오늘은 일을 해도 효과가 없는 날입니다. 모든 일에 도가 넘치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애쓰면서 언행을 바로 한다면 오후부터는 조금씩 풀릴 수 있으니 지금은 사태를 관망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이정후님의 9월 18일 애정운을 보면 사랑은 한번 꽃이 피었다고 영원한 것이 아니고 계속 가꾸어야만 인생의 재미를 느끼고 행복을 알게 되는 것이니 오직 믿음과 희생이 필요한 일진입니다. 현재 교제를 진행중인 남녀에게는 경쟁자가 많이 생겨마음이 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혼남성의 경우 감정을 다스리 못하고 언성을 높이다가 불손한 일을 당할 수 있으니 양보하는 마음으로 애정을 기울여 엉켜진 문제를 하나씩풀어가도록 노력하십시요.
이정후님의 9월 18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최대한으로 지출과 낭비를 절재하지 못하면 큰 곤궁에 빠질 일진입니다. 정상적인 사업의 확장이나 투자로 이익을 얻지 못한다하여 편법을 쓰려고 하다가는 망신까지 당할 수가 있으니 어렵더라도 절약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