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이재익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80, 8홈런, 35타점
소속팀: LG 트윈스, 포지션: 외야수, 커리어하이: 2021년 타율 0.280, 8홈런, 35타점
이재익님은 두각을 나타내는 향상심과 좌절하지 않는 의욕을 품고 있습니다.
지상의 모든 동식물이 생명의 약동력을 발휘해 원기 왕성해지고 적극성을 띠어 힘찬 일을 시작하는 성품을 지녔습니다.
생동감으로 얻은 향상력과 적극적인 생의 방법이 발휘해 내는 투쟁력이 일치되어 확고한 이상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재(正財) , 지지로 비견(比肩)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록성 흉신은 도화살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배가 험난한 파도를 무사히 지나 항구로 들어오는 격이니 호기를 만나는 기쁨이 있는 일진입니다. 그동안 마음 속에 품고 있던 계획들을 실현해 볼 좋은 기회가 왔으며 평소 어렵다고 생각되었던 일들이 의외로 쉽게 풀릴 일진입니다. 청혼이나 미팅 신청을 하여도 쉽게 허락을 얻을 수 있으며 윗사람에게 어려운 청탁을 하여도 무난히 승락을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주위의 여건이 매우 유리하게 조성이 되어가니 마음을 바로하고 매사 성심을 기울인다면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도 거두게 되리라고 봅니다. 안으로는 소원했던 가족이 다시 모여 앉아 담소하는 모습이 예상되니 화목한 가정으로 기쁨이 충만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이재익님의 9월 9일 애정문제를 보면 서로에 대한 애정은 깊으나 부모님의반대 등으로 상황이 좋지 못해 관계가 지속되기 어려운 형상입니다. 때를 기다리면 상황은 좋아질 것이나 그때까지 두 사람의 애정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시련을 이기려는 강한마음자세가 갖추어져 있어야 합니다. 두 사람이 마음을 모아 윗어른이나 선배를 찾아가 의논하면 좋은 방도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재익님의 9월 9일 금전문제를 살펴보면 자금 순환이 대체적으로 잘 이루어져 별다른 어려움 없이 금전을 풀어갈 수 있겠습니다.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니 계획하는 일에도 무난하게 이루어질 상입니다. 다만 소띠와의 거래는 아직 시기가 좋지 않으니 3일 정도 뒤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