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이영준
롯데 자이언츠 소속 투수 (중간계투), 2020년 시즌 7승 2패, ERA 2.60
롯데 자이언츠 소속 투수 (중간계투), 2020년 시즌 7승 2패, ERA 2.60
이영준님은 웅변보다 침묵의 매력을 지닌 완벽한 주의를 기울이는 성실한 태도를 가졌습니다.
겨울살이를 철저하게 준비해야 하는 주의력을 게으르지 않게 갖춘 보수적이고 안전한 정신을 부여 받았습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히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폭로보다는 숨김을 웅변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인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합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인(正印)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홍염살이 들어오는 날입니다.낚시에 걸린 물고기와 같은 운으로 매사가 꼬여 답답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자신의 뜻이 통하지 않으니 노력한 보람을 느끼지 못하고 괴로운 마음에 고달픈 신세한탄만 나오는 괘입니다. 하지만 서둘면 서둘수록 부작용과 손해만 초래할 뿐이니 먼저 마음의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행동해야만 합니다. 마음은 좀 조급하겠지만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순서를 밟아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분수와 위치를 고려해서 도리를 넘어 지나치게 행동하는 일만 없다면 무난하게 하루를 지내겠으나 오늘은 뜻밖의 재난 특히 교통사고에 주의하십시오.
이영준님의 9월 17일 애정운은 현재 교제하고 있는 상대에 대한 불만이 생겨서 다른 사람을 찾게 될 운세입니다. 그러나 헤어지고 난 뒤 상대에 대한 애정이 더욱 깊어질 형상이니 잠시의 냉정기간을 통해 감정을 수습한 뒤 다시 만남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영준님의 9월 17일 금전운을 살펴보면 계획하고 있는 금액에서 절반만 유통시키고 나머지는 앞날을 위해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무리한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일을 확장시키는데 돈을 풀게되면 오히려 상황을 어렵게 만들 운세이니 근신해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