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이승호
LG 트윈스 소속 내야수 (유격수), 2020년 시즌 타율 0.275, 도루 18개
LG 트윈스 소속 내야수 (유격수), 2020년 시즌 타율 0.275, 도루 18개
이승호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비견(比肩) , 지지로 정관(正官)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복귀인 복성귀인 흉신은 급각살 고신살 상문살 역마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호랑이가 함정에 빠져 곤란을 당하고 있는 형상으로 다른 사람과 쉽게 화합하지 못하니 의견이 엇갈리고 다툼이 일어날 일진입니다. 마음의 평온을 잃어 안정되지 못하고 여기저기에서 좌충우돌한다면 더욱 따돌림을 받을 상입니다. 자기자신이 아무리 잘났다고 해도 주위에서 인정을 해주지 않는다면 자만에 빠지게 되고마는 격이니 양보와겸손으로 다른 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 늘 타협하는 자세로 본분을 벗어나는 행동을 삼가한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주위에서 인정을 받게되고 곤경에 처해서도 귀인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 있게 되리라 봅니다.
이승호님의 9월 14일 애정운을 보면 서로 마음은 통하지만 아직 적극적인 행동을 실행하지 못하고 시간만 끌고 있는 형상입니다. 상대에 대한 애정이 깊어가면 마음에만 담아두고 고민하지 말고 솔직하게 말을 하고 협조를 구해야 합니다.만약 시간만 끌다가는 좋아하는 상대를 놓치고 눈물을흘리는 일이 있겠습니다.
이승호님의 9월 14일 금전문제를 보면 매매나 거래 자금 융통등 모든 것이좋지 않게 진행될 운세입니다. 따라서 무리하게 확장하거나 투자할 생각은 하지말고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현재 진행되고 있는 것이라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